오지의 소소한 일상

005. 중곡동 실속 초밥 맛집, 별스시 본문

오리뷰/맛집 리뷰

005. 중곡동 실속 초밥 맛집, 별스시

오지일상 2022. 2. 18. 21:06
반응형

오늘은 중곡동에 있는 별스시에 방문했습니다 :) 

지나가면서 많이 봤던 곳인데 오늘 처음 방문해보았어요.

요약하자면 

 

1. 양 많고 크기가 매우 큰 초밥!

2. 구성이 탄탄한 세트메뉴

3. 친절한 직원분들 

 

입니다!! 

 

남편이랑 왜 이제 와봤나 싶었을 정도로 만족스러웠어요 :) 

 

 

코스를 먹을지 아니면 단품먹을지 고민하다가, 오늘은 단품으로 시작해봤어요 ! 

 

냉모밀 + 초밥(7pcs) + 죽 = 14,000원

특모듬초밥 = 19,000원 

= 총 33,000원 결제했고 내돈내산입니다!

 

아래 사진 중에 첫번째가 특모듬, 아래 냉모밀 세트 구성인데 둘다 알차네요 !

사람도 많고 포장해가시는 분도 정말 많았어요 ! 

 

특모듬은 구운연어, 생연어 2pcs, 소고기, 참치, 간장새우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밀세트도 비슷한데 계란과 차슈초밥이 구성이 달랐어요. 

같은 초밥이라도 차슈 형태로 돼지고기 들어간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처음에 주문하면서 남편이랑 양 걱정했는데 ㅋㅋㅋㅋ

저희 들어갈 떄 어떤 분들이 초밥 남은 걸 포장해가시길래 

아니 초밥을 왜 남기시나 했는데 이유는...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

 

연어 꼬리 자비없고요... 제가 먹어본 초밥중에 최고 크기예요 

연어는 수저에 올려먹었을 정도입니다 ㅋㅋㅋ

 

그리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ㅠㅠ

저희 나눠먹는거 보시고는 모밀 국물을 따로 하나 더 주셨어요..감동...

 

금요일 저녁이라 코스메뉴에 술 한잔 기울이는 분들도 많았는데,

 다음에는 꼭 코스로 먹어봐야겠어요 :) 

 

중곡역 별스시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