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의 소소한 일상

004.한 번쯤은 가볼 만한, 조선 팰리스 콘스탄스 크리스마스 디너 본문

오리뷰/맛집 리뷰

004.한 번쯤은 가볼 만한, 조선 팰리스 콘스탄스 크리스마스 디너

오지일상 2022. 2. 15. 00:27
반응형

 

 

조선팰리스 콘스탄스

벌써 새해가 되었지만 지난 연말에 다녀온 조선팰리스 콘스탄스 디너를 간단히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크리스마스 이브 디너로 방문해서 예약은 더욱 필수였는데요!

작은 아주버님, 형님, 남편과 함께 넷이서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려고 예약했습니다 :) 

 

 

2021년 기준으로 12/1 오전 9시부터 전화예약으로만 예약이 가능했는데요. 

거의 2시간동안 반복해서 전화한 끝에 겨우 예약에 성공했습니다 ㅠㅠ

예약이 빨리 찬다기보다는 전화 통화 연결자체가 힘들어서 오래 걸리는 것 같아요....

마음 비우시고 8시 55분부터 전화하셔야 합니다 ㅠㅠ

 

주차는 3시간까지 무료로 가능합니다 :) 

기존에 성인 디너는 17만원인데 크리스마스 이브, 당일, 그리고 31일은 19만원이었습니다. 
거리두기 조정으로 디너 1,2부 시간도 약간 달라졌습니다 :)

 

24층에 위치한 콘스탄스인만큼 뷰가 정말 예쁘고 층고도 높았는데요. 

테이블이 오밀조밀하면서도 정말 편안하게 되어있었어요. 

안 쪽 좌석은 쇼파라 좀 더 편안하고 여기서 보이지 않는 창가는 일반 테이블이지만 뷰가 더 잘보입니다 :) 

예약할 때 어느 좌석 원하는지 얘기하시면 배정해주실 거예요.

 

저희 자리 바로 옆에 일식코너가 있었는데요! 

해산물 킬러인 저랑 남편은 이곳을 가장 많이 왔다갔다 했어요 ㅋㅋ

회는 컨디션이 정말 좋았는데, 랍스터는 조금 식고 질겨서 아쉬웠습니다 ㅠㅠ 

초밥도 이런식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저는 다 좋아하는 조합이라 그대로 2번 정도는 먹었어요.

한가지 조합으로만 구성 요청해도 그 자리에서 조합해주시니 원하시는게 있으면 말씀하시면 됩니다 :) 

단새우랑 찐 전복, 참치 모두 훌륭했습니다! 

 

일식이 종류가 많지는 않은데 구성이 알차고 초밥 퀄리티가 괜찮았으니 참고해주세용 :) 

 

 

 

이 외에도 오향장육, 파스타, 피자 등 여러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특히 그릴류에 양고기도 정말 맛있었어요 ! (꼭 민트젤리랑 드실 것)

 

 

과일이랑 디저트도 정말 훌륭했는데, 

과일은 제철 딸기 뿐 아니라 자몽, 메론, 키위 등이 가지런히 준비되어 있었어요. 

디저트도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게 케이크류부터 타르트, 마카롱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 

 

 

이 콘스탄스가 새겨진 마카롱은 자리에 인원수에 맞게 주시는데, 

괜히 로고 새겨진게 고급스럽게 느껴지기도하고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크리스마스라고 산타복장을 한 직원분이 돌아다니며 쿠키도 나눠주시고 행사도 하셨어요 ㅋㅋ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도 테이블마다 주셨는데 사진이 없네요 ㅠㅠ (칠면조 요리였습니다)

크리스마스라고 서비스로 주신 샴페인입니다 :) 

분위기가 더 확 사는 것 같네요! 

 

 

오픈한지 오래된 공간은 아니지만, 

음식 재료들도 신선하고 퀄리티나 구성도 훌륭해서

저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한식이나 중식이 비교적 약하지 않냐는 코멘트가 많은 것 같은데... 


저도 특히, 그릴류 + 스시류 + 디저트류가 마음에 들었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