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의 소소한 일상

001.광진구 브런치 맛집, 비에이치테이블 본문

오리뷰/맛집 리뷰

001.광진구 브런치 맛집, 비에이치테이블

오지일상 2022. 2. 14. 23:16
반응형

 

#비에이치 테이블

 

 

지난주부터 운전연수를 받으면서 활동범위가 넓어졌습니다. 

남편을 옆에 태우고 처음으로 주말 나들이 떠났는데요- 

광진구에 작지만 감성적인 브런치 맛집, 비에이치테이블에 다녀왔습니다. 

 

비에이치테이블은 주말에는 9시 반부터 7시까지로 오픈이 빠른 편인데요.  (수~금 10시~7시)

저희는 일요일 10시 반~11시 경에 방문했는데 대기는 5분 정도 있었어요. 

11시 반 넘어가니 대기가 길어지더라구요 ㅠ

비에이치테이블은 매장 규모가 작은 편이라 조금 일찍 오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주차 자리가 있기는 하지만 자리도 좁고, 

금새 자리가 차서 주차가 정말 어렵습니다 ㅠㅠㅠㅠ

주변이 특히나 다 거주지역이고 빌라촌이라 더 그런 것 같아요...

광진구청 혹은 근처 주차장 이용하시거나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 

메뉴와 음료는 가져다 주시지만 앞접시와 식기류는 직접 챙기셔야 합니다 :) 

작은 공간이지만 알차고 예쁘게 꾸며놓으신 것 같아요.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햇살도 예쁘게 비춰서 공간이 참 따뜻하게 느껴졌습니다. 

 

먹고 싶은 메뉴가 많았는데 메뉴 고르기 정말 힘들었어요...! 비주얼 무엇! 

그래도 가장 위 쪽에 있는 bh 플레이트와 프렌치 토스트가 시그니처인 것 같아 두 가지를 골랐습니다 :) 

파니니나 어니언 토스트도 다음에 꼭 먹어보고 싶네요 ! 

음료도 종류가 다양한데 남편은 콜드브루, 저는 매실 카모마일 티를 마셨습니다. 

음료를 먼저 주시기는 했지만 메뉴 나오는데 5분~10분 정도로 금방 준비해주셨어요 ! 

bh플레이트 입니다. 샐러드와 소시지, 매쉬포테이토, 아보카도, 삶은 달걀, 토마토 그리고 바질페스토가 발린 크루와상까지 알찬 구성입니다! 양이 작아보이지만 저희는 bh 플레이트 먹고 프렌치 토스트 먹고 순서대로 먹었는데 조화롭고 배도 불렀어요! 

두 번째 메뉴 프렌치 토스트입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여러 과일까지 정말 비주얼 깡패예요 ㅠㅠ

그만큼 맛도 있고 과일 종류도 다양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 디저트 같은 느낌이네요 ㅋㅋ 

 

콜드브루를 마음에 들어하는 남편입니다 .......

운전해주니 너무 편하다고 하네요 ㅋㅋㅋ  앞으로 자주 데리고 다녀야겠어요! 

 

운전석에서 잔뜩 얼어있는 저예요 ㅋㅋㅋㅋ

언젠가 편하게 운전하는 날이 오겠죠 ... ? 

 


비에이치테이블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45길 1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