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의 소소한 일상

002.사당에서 만난 인생고기집, 나인피스그릴 본문

오리뷰/맛집 리뷰

002.사당에서 만난 인생고기집, 나인피스그릴

오지일상 2022. 2. 14. 23:44
반응형

 

#나인피스그릴

사당에서 만난 인생고기집, 나인피스그릴


오랜만에 대학교 동기들을 만났는데요 :)

사당에서 만났는데, 친구 중 한 명이 강력 추천한 나인피스그릴로 갔습니다!

평일 7시인데도 이미 사람들로 가득했고 저희 테이블이 제일 마지막에 입장했어요.

혹시 가실 분들은 꼭 최소 일주일 전에 예약하셔야해요!!!

 

 

메뉴는 아래와 같은데 사실 대부분 칼집 생삼겹살을 드시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여자 3명이었는데 생상겹살 3개로 시작했습니다 ㅋㅋ

닭목살이나 다른 것도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ㅠㅠ 양갈비가 너무 궁금해서!!

나중에 양갈비도 추가로 시켰어요 ~~~~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고기는 쉐프님이자 사장님이 다 직접 구워주셔서 너무 편했고,

반찬과 소스도 여러가지가 나왔습니다!

소스도 바베큐소스,칠리소스,와사비,쌈장소스로 다양했고 반찬도 하나하나 너무 매력있었어요.

특히 사진에 있는 저 샐러리 반찬!!!! 저희 리필해서 먹을정도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ㅋㅋ

 

 

이 녀석인데 레시피 너무 궁금하네요 ............ 샐러리 체고 ....

결국 집에와서 샐러리 장아찌 담궜습니다! 

 

고기 빛깔 보이시나요.....

진짜 너무 맛있게 잘 구워주시고 정말 느끼하지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삼겹살로 배가 차지 않던 저희는 양갈비도 주문합니다 ^^...

양갈비는 호불호가 갈리기도 하는데 저희는 모두 양갈비러버라 바로 주문했어요!

너무 신선해보였고 수제 버터를 올려주시는데 고기를 부드럽게 해준다고 하네요!

진짜 맛있고 뼈 부분 뜯어먹으라고 작은 집게까지 주셨어요 ㅋㅋ

 

 

총평을 하자면 ... 이곳은 그냥 묻지도말고 따지지도 말고 가셔야합니다 !!!

정말 인생 고기맛집이고 저는 고기 먹으러가면 앞으로 무조건 여기가 1번으로 생각날 것 같아요.

구워주시는 것도, 고기 퀄리티와 반찬까지 정말 최고입니다!!!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나인피스그릴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4길 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