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의 소소한 일상

007.(평창카페)알파카 카페, 마추픽추 리뷰 (웰리힐리, 휘닉스파크 근처) 본문

오리뷰/맛집 리뷰

007.(평창카페)알파카 카페, 마추픽추 리뷰 (웰리힐리, 휘닉스파크 근처)

오지일상 2022. 3. 3. 22:06
반응형

 

평창 마추픽추 카페 (알파카 카페)


이번에 웰리힐리에 시즌 마지막 보드를 타고 근처에 있는 마추픽추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 

여기는 휘닉스파크 근처인데, 알파카들이 엄청 많아요 !!!

저는 알파카 처음 봤는데 실제로 보니 너무 귀여웠습니다 ㅠㅠㅠㅠ

생각보다 엄청 순하고, 시크하고, 성격이 엄~~~청 느긋한 것 같았어요 ! 

 

저기 보이는 머리 위 털... 나중에 간식을 미끼로 만져봤는데... 

정말 말도안되게 부드럽습니다 ㅋㅋㅋㅋ 꼭 만져보세요 !!! 

간식을 1,000원씩 자판기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현금만 가능해요!

대신 현금이체로도 구매 가능하니 카운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  

여기 누워있는 알파카들 ㅋㅋㅋㅋㅋㅋ 정말 신기하게 앞 무릎부터 꿇고 뒤로 앉습니다!

저렇게 계속 앉아있고 누워 있다가 간식줘야 일어납니다 ... 

 

가운데만 남기고 털 깎아놓은게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

저기 발도 밑에만 남겨놨어요 ㅋㅋㅋㅋ

뒤에 보이는 알파카들 색이 너무 예뻤어요 ㅠㅠㅠ

흰색, 베이지, 브라운까지 ! 남편은 브라운 컬러의 알파카를 편애했어요 ㅋㅋㅋ

알파카 카페라 그런가 아이들이랑 오신 분들이 진짜 많았습니다! 

알파카가 순해서 아이들 위협하지도 않고 편안하게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먹이 줄 때 무서울 수 있는데 알파카는 신기하게 입술로 먹이를 먹더라구요....?

혀나 이빨이 닿지 않아서 좋았어요 ! 

 

그리고 안에 손으로 만지고 있으면 음악이 나오는 뮤직바가 있는 테이블도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오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 

(물론 저같은 어른이도.........ㅋㅋㅋㅋ)

 

 

평창 마추픽추 카페 추천합니다!!!

 

 

 

마추픽추 카페

강원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35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