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의 소소한 일상

009. 화양동/어린이대공원역 맛집, 깍뚝 본문

오리뷰/맛집 리뷰

009. 화양동/어린이대공원역 맛집, 깍뚝

오지일상 2022. 3. 6. 22:23
반응형

오늘은 화양동, 어린이대공원역 맛집 깍뚝입니다. 

주말에 대청소를 했더니 목이 칼칼해서 남편이랑 삼겹살 집 찾아왔어요 :) 

그냥 검색해서 평점 좋은 곳을 찾아온건데... 너무 맛있어서 진짜 꾸준히 올 의사 100% 였습니다! 

 

깍뚝 정면인데 저희가 주말 5시쯤 가서 바로 입장했는데, 이후에 바로 웨이팅있었어요!

저희는 우연히 갔지만 유명한 맛집인듯합니다! 

바로 앞에 주차는 2-3대 가능한데 미리 전화해서 자리 있는지 확인하시는 거 추천합니다 :)  

 

요새는 식당에서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경우가 많은데,편리하고 오히려 음식도 빨리나와서 좋은 것 같아요 ! 

깍뚝도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시스템입니다!

저는 음식점에 메뉴 심플한 걸 좋아하는데, 깍둑은 메뉴가 참 심플합니다! 

삼겹살, 목살 2가지 고기 종류에 된장찌개, 공기밥, 냉면, 계란찜 이렇게 딱 필요한 것만 있었어요. 

삼겹살 한 판이면 600g인데 저희 성인 2인이 먹기에 딱 적당했어요 :) 

숯불이 나왔습니다! 영롱하네요 ㅋㅋㅋ 

 

 

홀이 엄청 넓은데 확실히 손님도 많고 회전이 빠르다보니 고기 상태도 너무 좋았어요! 

제가 구운 삼겹살입니다 ㅋㅋ 항상 남편이 구워주는데 오늘은 특별히 제가! 

정신을 잃고 먹다보니 사진이 많이 없는 건 함정...

여러분 냉면 2번 드세요. 와 진짜 5천원에 2.5인분은 되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심플하지만 메뉴 구성 하나하나 다 훌륭하고 고기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정말 추천드립니다 !!!! 

 

 

 

깍뚝

서울 광진구 화양동 111-161 1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