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의 소소한 일상

드라마 파친코 배우 진하 이슈(블로그/인스타) 본문

정보/연예뉴스

드라마 파친코 배우 진하 이슈(블로그/인스타)

오지일상 2022. 3. 27. 22:04
반응형

 

최근 애플tv의 드라마 파친코가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데요. 

솔로몬 역할의 진하는 레드카펫 행사에 여성 한복을 입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파친코 리뷰>

https://katieozi.tistory.com/53

그런데 배우 진하가 한국의 할머니들을 도촬한 후 성희롱 발언을 한 것이 알려지며 물의를 빚고 있습니다. 

파친코가 시대를 견디며 살아온 한국의 할머니 세대를 주인공으로 한 작품이기 때문에 더욱 논란이 불거지고 있습니다. 

현재 애플TV의 파친코 측은 관련 내용을 확인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진하 프로필 / 이슈


배우 진하는 한국에서 태어나 8살 때 이민을 간 후 미국계 한국인으로 2016년부터 배우활동을 해왔다. 

존F.케네디, 이반카 트럼프 그리고 국내에서는 홍정욱이 졸업해 유명해진 초우트 로즈메리홀, 컬럼비아 대학교를 나온 수재다.

2010년 7월부터 2011년까지 한국에 살던 시절 한국의 할머니들을 도촬하고 성희롱하는 코멘트를 달아두었고

이는 10년 넘게 공개되고 있었다.

언론 보도들에서는 주로 성희롱 쪽으로 초점이 맞춰져 있는데 이 배우가 정말로 노인들에게 성욕을 느껴서 저런 말을 했다기보다는 

전반적인 블로그 내용을 보면 나이 든 한국 여성들의 옷차림이나 외모를 조롱하는 늬앙스로 보는 게 더 정확하다. 

 

해당 블로그의 메인 설명란에는 

"한국의 나이 든 여성들은 꽃무늬를 입는데 열심이다. 화려거나, 시크하거나, 요란스럽거나, 차분하거나, 색깔이 다채롭거나, 단색이거나. 그들은 다 입는다. "The Sartorialist"에서 영감을 받아 나는 한국의 매혹적인 패션 트렌드를 보여주기 위해 "꽃이 피었다"라는 이름의 사진 시리즈를 만들기로 결정했다."

라는 글로 자기 블로그의 목적을 나타냈는데 은연중에 촬영대상을 비하 또는 비꼬는 의도가 비치기도 한다.

 

 

 

진하 블로그 주소 / 사과문


 

https://jin-ha.com/

 

(no title)

 

jin-ha.com

해당 내용이 이슈가 되자 배우 진하는 자신의 블로그 글을 모두 삭제하고 사과문을 게시했습니다.

 

진하 인스타그램(현재 삭제)


https://www.instagram.com/mistterjin/

 

관련 기사


https://www.yna.co.kr/view/AKR20220326039200005

 

배우 진하, 불법촬영 논란에 사과…"제 행동 후회한다"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 한국계 미국인 배우 진하가 최근 불거진 불법 촬영 논란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www.yna.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