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의 소소한 일상

나는 솔로 6기 영수 근황 (feat. 비난으로 힘들어하는 영수님) 본문

오리뷰/TV프로그램

나는 솔로 6기 영수 근황 (feat. 비난으로 힘들어하는 영수님)

오지일상 2022. 3. 24. 23:20
반응형

오늘은 나는 솔로 6기 영수의 근황에 대해 업데이트해보겠습니다.

이전 게시글에서 나는 솔로 6기 전체 출연진들의 프로필과 인스타를 정리해봤는데요 :)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katieozi.tistory.com/26

 

나는 솔로 6기 출연진 직업/나이/인스타 모음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흥미진진 6기까지 잘 보고 있는 나는 솔로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나는 솔로 6기가 가장 잔잔하고 솔직하고 좋은 것 같은데요 :) 결혼하고 다닌 이런 데이트 프로그램

katieozi.tistory.com

 

 

영수의 프로필도 간단히 같이 보고 가겠습니다.

영수님은 미군 대위로 용산에서 근무하다가 최근에 부산으로 근무지를 배정받았다고 합니다 :) 

 

 

영수


직업 : 미군 대위(한국 근무)

나이 : 36세 (1987년생)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yooooooniverse/

영수는 어린시절 미국으로 이민을 갔고, 현재 미국 국적을 지니고 있습니다.

유명한 성우님의 아들로 추후에 밝혀지기도 했습니다. 

대학에서는 생물학을 전공했고 MBA도 수료한 수재라고 합니다 :) 

 

 

근황


우선 이번 나는 솔로 6기의 가장 큰 특징...

지금도 서로 연락하며 정말 돈독하게 지낸다는 점 !!!

아래 사진을 보시면 영수님 여자 출연자 뿐 아니라 영철, 영호님은 영수님의 부대까지 방문했네요 :) 

그리고 3/24 오늘은 영수님의 생일인데, 여동생분께서 엄마가 준 가장 최고의 선물이라며 오빠의 생일을 축하해주었네요 :) 

정말 보기 좋은 남매입니다! 동생 분은 먼저 결혼했는지 결혼식 사진도 있습니다.

 

그리고 방송 다음 날이었던 오늘 오후 올라온 영수님의 스토리입니다 ㅠㅠ

영수님은 너무 욕하고 미워하지 말라며 4박 5일간 솔직하고 가족같이 지냈다고 합니다.

특히 영호님에게 영수님이 영자님과의 관계나 옥순님과의 관계에 대해 조언? 화?를 내는 모습이 있었는데

사실 저도 방송을 보며 좀 아니다 싶긴 했지만 이에 대해 많은 분들이 욕을 하셨나 봅니다 ㅠㅠㅠ

그리고 방송 후 영수님은 영호님에게 사과도 했다고 하네요. 

 

 

근데 사실 생각해보면 이 분들은 모두 일반인이고, 4박 5일간 오직 '사랑'만을 생각하다보면 마음이 조급하기도

내 본래 모습에서 어긋나는 '어, 내가 왜 이러지?' 하는 모습이 나오기도 한다고 생각합니다.

연애를 하며 우리모두의 모습이 자랑스럽고 멋지기만 하지 않았던 것 처럼요.

연애를 하고 사랑을 하다보면 다들 낯부끄러운 순간도, 찌질해지는 순간도, 이불킥을 할 모먼트도 생기기 마련이지요.

그런 의미에서 영수님의 모습도 조금 따뜻하게 바라봐주시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