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의 소소한 일상

나는 솔로 6기 옥순 근황(feat. 한의대) 본문

오리뷰/TV프로그램

나는 솔로 6기 옥순 근황(feat. 한의대)

오지일상 2022. 3. 19. 01:18
반응형

오늘은 나는 솔로 6기 옥순의 근황에 대해 업데이트해보겠습니다.

이전 게시글에서 나는 솔로 6기 전체 출연진들의 프로필과 인스타를 정리해봤는데요 :)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katieozi.tistory.com/26

 

나는 솔로 6기 출연진 직업/나이/인스타 모음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흥미진진 6기까지 잘 보고 있는 나는 솔로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나는 솔로 6기가 가장 잔잔하고 솔직하고 좋은 것 같은데요 :) 결혼하고 다닌 이런 데이트 프로그램

katieozi.tistory.com

 

 

그럼, 근황 업데이트 이전에 영철의 프로필을 한 번 다시 복습해보고 가겠습니다.

영철은 방송 당시 하나카드에서 3년차 직장인으로 근무하고 있었습니다.

 

 

옥순


직업 : 하나카드 근무(현재는 한의대 재학 중)

나이 : 28세 (1995년생)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nalzzzang/

 

옥순은 고대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하나카드에서 재직하다가 현재는 한의대에 재학중입니다!

인스타 스토리를 보면 당장의 회사생활에 대한 불만은 없었지만 20년 후에도 이 직장을 다닐 생각을 하니 답답했고,
8시간이 아깝게 느껴졌다고 합니다. (저도 그런데.........^^)

때문에 전문직으로 변경하는 걸 고민했고 그 중 한의학이 가장 적성에 맞을 것 같다고 생각해 20대에 도전했다고 합니다.

 

인스타 스토리에 대전대 한의대에 재학 중임을 밝혔는데, 대전에 연고가 없지만 학교 때문에 이사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본인이 원하는 걸 위해 노력하고 또 쟁취하는 모습이 멋지네요 :)

 

키는 156.3이라고 하시는데 비율이 좋은지 저는 160 초반정도 되는 줄 알았네요 ! 

테니스도 8개월 정도 배우셨다고 합니다 :) 

 

 

옥순님의 마지막 QnA

현재에 충실한 사람이지만 처음으로 대학입학과 방송출연이라는 도전을 했다고 합니다.

저도 방송을 보고 거침없는 분인 줄 알았는데, 얼마나 불안한 마을을 가지고 지원하시고 도전하셨을까요 :) 

저도 현재에 머무르기 보다는 도전하는 하루를 보내야겠습니다! 

 

 

ps. 가장 마지막 게시글! 

이번 기수는 정말 서로 끈끈한 것 같네요 :) 

그리고 한의대 졸업 전 결혼하는게 목표라고 하는 거 보니 결혼커플은 확실히 아닌 것 같습니다!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