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의 소소한 일상

나는 솔로 6기 영호 근황 (feat. 잘생겨진 영호) 본문

오리뷰/TV프로그램

나는 솔로 6기 영호 근황 (feat. 잘생겨진 영호)

오지일상 2022. 3. 24. 08:34
반응형

오늘은 나는 솔로 6기 영호의 근황에 대해 업데이트해보겠습니다.

이전 게시글에서 나는 솔로 6기 전체 출연진들의 프로필과 인스타를 정리해봤는데요 :)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katieozi.tistory.com/26

 

나는 솔로 6기 출연진 직업/나이/인스타 모음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흥미진진 6기까지 잘 보고 있는 나는 솔로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나는 솔로 6기가 가장 잔잔하고 솔직하고 좋은 것 같은데요 :) 결혼하고 다닌 이런 데이트 프로그램

katieozi.tistory.com

반응형

 

 

영호의 프로필도 간단히 올려드릴게요! 

 

 

영호


직업 : 前 광주시립창극단 단원, 現 전남도립국악단 상임단원

나이 : 31세 (1992년생)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sangwon222/


영호는 타악기 국악 연주자로 예고-음대-군악대-시립/도립 단원까지 엘리트 예술인 코스를 밟았습니다.

영호는 고향이 광주로 3기의 판소리를 했던 순자가 친한선배라고 말한 지점에서 국악 쪽이구나 하고 유추할 수 있었습니다.

자기 소개 전에는 몸이 좋아 다들 운동선수 아니냐며 유추하기도 했었습니다. 

애교많고 귀여운 성격으로 좋은 가정을 만들고 아빠가 되는게 꿈이라고 합니다! 

 

 

영호는 광주로 이직을 했는데 그곳에서도 이렇게 열심히 운동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밑에 운동에 진심인 영철영호 브라더 같이 헬스장가서 운동하기도 했네요 ㅎㅎㅎ 보기 좋습니다! 

 

책도 열심히 읽고 있는데 에세이 형식의 책들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 

 

 

타악기 연주자인 영호 본업 모먼트도 좀 보고 가실게요! 

아래 사진은 할머님과 함께 찍은 사진인데 할머님도 동사무소 풍물패에서 한가락 하신다고 합니다 ㅋㅋ

너무 보기 좋네요 ! 

 

 

그리고 어제 저녁인 3/23(수) 방송 당일 올라온 영호의 가장 최근 글입니다. 

영호는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올리며 사랑받은 만큼 와서 안좋은 말씀을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그저 예쁘고 귀엽게 봐달라며 부탁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머리를 짧게 자르고 더욱 핸썸해진 모습인데 방송에서 많은 관심을 받는 만큼 악플도 많이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