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의 소소한 일상

012. 잠실 주차가능한 카페, 피스인더커피 본문

오리뷰/맛집 리뷰

012. 잠실 주차가능한 카페, 피스인더커피

오지일상 2022. 3. 14. 21:49
반응형

오늘은 잠실에 주차 가능한 카페, 피스인더커피에 방문했습니다 :) 

이 날 사실 다른 카페에 가려고 했는데 문을 닫았더라구요...?

급하게 찾아간 곳입니다 ㅠㅠ

 

 

생각보다 엄청 넓은 곳으로 총 2층짜리 카페입니다. 

간판을 보면 커피잔에 피아노 건반이 같이 있는데, 피스인더커피는 오토매틱 피아노 카페입니다.

자동으로 연주되는 피아노가 정중앙에 있답니다 :) 

아래 사진에 보이는 중앙의 빨간색 피아노가 시그니처네요 :) 

보시다싶이 통창이라 밖도 잘 보이고, 층고도 높아서 답답한 느낌도 전~~ 혀 없네요! 

피스인더커피가 정말 공부하기 좋고, 모임하기 좋고, 데이트하기도 좋은 곳인게,

저기 보시면 곳곳에 콘센트가 있는 거 보이시나요 ....?

 노트북 들고 카페가면, 핸드폰 배터리 떨어지면 당황스러울 때가 많은데,

이곳은 정말 모든 자리에 콘센트가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ㅋㅋㅋ

직접 만든 디저트류 종류도 엄청 다양했는데, 브라우니,쿠키,스콘 등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 

커피도 베이커리도 맛은 괜찮았습니다! 

2층도 엄청 넓고, 1층이 들여다보이는 가운데 비어있는 형태의 구조입니다 :) 

가운데가 비어있어서 피아노 소리가 울려퍼지는게 멋졌어요. 

 

피스인더커피 요약하자면,

 

1. 잠실에 흔하지 않은 주차가능카페(1만원 이상, 2시간 가능) - 지하주차장

2. 넓은 공간으로 코로나에 안전한 곳

3. 자리마다 콘센트가 있어 노트북사용/공부에도 적합

 

저는 과외하러 방문했는데, 정말 만족해서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