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의 소소한 일상

013. 중곡동 즉석떡볶이 맛집, 한스 떡볶이 (feat. 볶음밥이 주인공인가) 본문

오리뷰/맛집 리뷰

013. 중곡동 즉석떡볶이 맛집, 한스 떡볶이 (feat. 볶음밥이 주인공인가)

오지일상 2022. 3. 18. 23:08
반응형

오늘 소개할 맛집은 중곡동 즉석 떡볶이 맛집, 한스떡볶이 입니다! 

중곡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한스떡복이! 

어느날 갑자기 즉석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어서 찾아간 곳이었어요 ㅋㅋ

한스 떡볶이의 메뉴인데요, 떡볶이의 매운 정도와 짜장 소스 선택도 가능합니다! 

돈가스와 떡볶이가 메인 메뉴라서 세트로 구성되어 있고 저희는 돈까스 2인세트을 먹었습니다

 

돈가스가 먼저나왔는데 솔직히 인생 돈가스다!! 하지는 않았지만 

서브로서는 충분하고 우리가 익히 아는 그 돈가스 맛이었습니다!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니 정말 별미였어요 ㅋㅋ

즉떡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양배추와 떡, 야끼만두, 계란, 어묵 등 기본에 충실한 구성입니다 :) 

소스가 정말 맛있고 오랜만에 졸이며 먹으니 진짜 이래서 즉떡이구나 싶습니다. 

참고로 한스 떡볶이는 쌀떡볶이 입니다! 

아...정말 안타깝게도

주인공은 볶음밥인데 ㅠㅠ 열심히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어요..

여러분 한스에 가신다면 볶음밥 드세요. 꼭 치즈 볶음밥으로요 !!!! 

진짜 치즈 볶음밥 먹으러 또 가고싶을 정도입니다 ㅋㅋㅋ 

 

중곡동 한스 떡볶이 ! 추천합니다 :) 

 

 

 

 

한스떡볶이


서울 광진구 능동로50길 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