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의 소소한 일상

점심 구독 서비스, 위잇딜라이트 본문

오지일상

점심 구독 서비스, 위잇딜라이트

오지일상 2022. 3. 3. 23:03
반응형

 

오늘은 점심구독서비스 '위잇딜라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은 여러 식사 구독 서비스가 많은데, 저는 친구 소개로 위잇딜라이트를 알게 됐어요 :) 

예전에 재택하는 남편을 종종 시켜주다가, 요새 자꾸 사무실에서 점심으로 라면을 먹어서 ㅠㅠ 다시 주문해보았습니다! 

 

위잇딜라이트는 배송비 무료에 한 끼에 6,6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바로 집 앞까지, 회사 앞까지 배달해주니 정말 편하더라구요 :) 

일반적으로 점심시간인 12시 전에 배송해준다고 하시는데 저는 오전 5시에 배송됐어요! 

초창기에는 메뉴를 모르고 주문했었는데, 

이제 배송 전에 메뉴를 고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이번주 메뉴입니다! 

 

오늘 메뉴는 3/3(목) 멕시칸 타코 브레드, 리코다치즈 샐러드(유자 발사믹 드레싱) 입니다. 

제 남편이나 저는 양이 적당하다고 느꼈는데, 양이 작은 여자 분들은 조금 많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긴해요 ! 

식사량과 맛은 저는 만족하는 편이었습니다 :) 

 

요즘 배달을 많이 주문하다 보니까 한 끼에 비싸면 15,000원 이렇게 될 때도 있는데, 

6,600원에 한 끼를 이렇게 구성좋게, 배달비 없이 먹는 건 진짜 좋은 것 같아요 ! 

저는 위잇딜라이트 한식으로 나오는 식사들을 좋아하다보니, 

멕시칸 타코 브레드는 맛은 있지만 안에 내용무링 한 쪽이 비어있어 좀 아쉽긴 했습니다 ㅠㅠ

그래도 맛은 너무 좋았어요 ! 리코타 치즈도 맛있었고요 :) 

 

배송이 종이박스로, 아이스팩도 물로 오는데 자연친화적인 배송에도 많이 신경쓰시는 느낌입니다 :) 

 

아래는 2일차 식사인데 양도 많고, 국은 물만 부으면되서 먹기 편했어요 ! 

식사량도 성인 여자 기준 조금 많고, 남자 기준 부족하지 않은 정도는 되는 것 같습니다 :) 

 

 

 

현재는 서비스 지역이 일부 제한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점심구독서비스 위잇딜라이트 추천합니다 :) 

https://delight.weeat.kr/

 

위잇딜라이트 - 고민없이 받아보는 점심구독 서비스

1인분 6,600원 매일 다채로운 점심을 받아보세요.

apply.weeat.kr

 

추천코드 : Q7HKG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