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의 소소한 일상

[커플스냅] 10만원대 고퀄리티 커플스냅 #호성스냅 본문

오지일상/Wedding

[커플스냅] 10만원대 고퀄리티 커플스냅 #호성스냅

오지일상 2022. 3. 20. 00: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가 결혼하기 전 1주년 기념으로 촬영했던 호성스냅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20년 10월 촬영)

당시에 암스테르담에서 촬영하시던 작가님이 코로나로 인해 귀국하시면서 서울스냅을 시작하셨었습니다.

인스타에서 우연히 발견하고 문의드렸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결과도 너무 만족스러워 늦게나마 리뷰합니다 :) 

 

 

호성스냅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hosung_snap/

 

 

호성스냅 장소/가격 정보


아래는 카톡에 공개된 장소/금액 정보입니다.

저희가 촬영한 2년 전과 금액이 동일하네요 ......대단하세요 ㅠㅠ

아니 서울에서 아무리 1시간 촬영이지만 13만원이라니 퀄리티 생각하면 정말 말도 안되는 금액입니다.

촬영은 서울숲/올림픽공원/잠수교에서 가능하고 저희는 상담을 통해 서울숲에서 진행했습니다.

장소 3곳 촬영도 33만원이라니 데이트스냅 정도의 금액이네요!!

 

 

 

결과물


의상은 쇼핑몰에서 저렴하게 구매했고 꽃은 제가 직접 부케를 만들어갔습니다 :)

촬영은 기본적으로 1시간 진행했는데 저희의 경우 찍고 싶어하는 스팟이 있어 조금 추가해서 찍어주시기는 했어요ㅠㅠ

정말 시간 땡!하는 느낌이 아니고 좋은 사진, 예쁜 사진 남겨주시려고 하는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

따뜻한 가을 서울숲에서 남긴 사진들... 데이트 스냅 찍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해요 :) 

이 날 남편에게 제가 먼저 프로포즈 하기도 했었는데 :) 

그 부분은 나중에 후기를 따로 남겨보겠습니다! 

 

PS. 참고로 수 많은 사람들은 다 포토샵으로 지워주셨어요 ㅠㅠ 정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