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의 소소한 일상

윌스미스 사태 일파만파, 넷플릭스 등 영화 미뤘다. 본문

정보/헐리웃 뉴스

윌스미스 사태 일파만파, 넷플릭스 등 영화 미뤘다.

오지일상 2022. 4. 6. 01: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윌스미스의 소식을 전해보려고 합니다.

지난 달, 윌스미스가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크리스 락의 뺨을 때리는 사건이 발생했는데요. 

그 여파가 크게 영향을 끼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카데미 사건은 아래 게시글에 자세한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https://katieozi.tistory.com/65

 

윌스미스,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수상 그리고 폭행 논란 (아내, 가족, 영화 킹 리차드)

윌스미스, 남우주연상 수상 그리고 논란 안녕하세요, 최근 윌스미스가 할리우드 배우 윌 스미스가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보인 과격한 행동으로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스미스는 영화’ 킹 리

katieozi.tistory.com

 

 

윌 스미스 넷플릭스 영화 제작 연기 


넷플릭스에서 윌 스미스를 주연으로 제작 준비하던 영화 'Fast and Loose'를 연기했다고 헐리우드 리포터에서 밝혔습니다. 

이 영화는 공격을 당해 기억을 상실한 범죄조직의 두목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는 액션극으로 기억상실 뒤 자신의 부유한 범죄자이자

파산한 미 중앙정보국(CIA) 요원으로서 이중의 삶을 살아왔다는 걸 발견하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이 영화는 이미 윌스미스의 뺨 사건 이전에 데이비드 레이치 감독이 하차하면서 감독 자리가 공석이 되기도 했는데요.

데이비드 감독은 '데드풀2'를 연출했으며 라이언 고슬링 주연의 '폴 가이'를 맡으며 하차했다고 합니다. 

윌 스미스와 소니는 '나쁜 녀석들 4'를 준비하고 있었는데 이 역시 중단되었고,

애플TV+의 '이맨시페이션'의 촬영 역시 마쳤으나 애플에서 상영여부를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데이비드 레이치 감독

 

 

https://www.hollywoodreporter.com/movies/movie-news/will-smith-netflix-movie-1235123901-1235123901/

 

Netflix Backs Away from Will Smith Film ‘Fast and Loose’ (Exclusive)

The project had already lost director David Leitch before the infamous Oscars slap, and now the streaming service has quietly moved the film to the back burner in the awards ceremony’s wake, according to sources.

www.hollywoodreporter.com

 

 

윌 스미스 아카데미 회원 자진 사퇴


윌 스미스는 아카데미 회원직에서 물러나며 이사회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조치를 모두 받아들이겠다고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그는 "시상식에서의 내 행동은 충격적이고 고통스러우며 변명의 여지가 없다"며 

"크리스 록과 그 가족, 내 친지, 전 세계 (시상식) 시청자를 비롯해 내가 상처를 준 이들이 정말 많다"고 말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