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애덤 프로젝트 줄거리, 결말, 리뷰
※이 게시글은 스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3/11 공개된 넷플릭스 애덤 프로젝트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줄거리
애덤프로젝트는 백투더퓨처와 같은 타임루프물로 공개 이틀만에 영화순위 1위가 되기도 했던 작품입니다.
SF영화 이기는 하지만 SF에 그렇게 중점을 두었다기 보다는 가족, 과거로 돌아가 아버지와의 관계회복, 과거로 돌아가 아내와의 만남과 같은 다소 드라마적인 요소에 좀 더 힘을 쏟는 느낌입니다.
가볍고 즐겁게 볼 수 있는 SF영화로 클리셰로 가득하지만 약간의 감동과 재미로 보기에는 좋았습니다.
2050년 주인공인 애덤 리드는 사라진 아내 로라를 찾으려 소리언의 타임제트기(=시간여행 제트기)를 훔쳐 달아납니다.
그리고 그러던 중 소리언의 공격으로 애덤은 2018년이 아닌 2022년에 불시착합니다.
애덤은 12살의 애덤 자신을 만나게 되는데, 12살의 애덤은 1년전 세상을 떠난 아빠를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소리언은 애덤을 따라와 2050년으로 데리고 가려 하는데, 그 때 애덤이 그토록 찾아 헤매던 아내 로라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로라는 소리언이 2018년으로 돌아가 과거의 소리언에게 미래의 정보를 주어 지금의 힘을 얻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애덤은 12살의 애덤과 함께 과거로 돌아가 시간여행을 가능하게 하는 엑셀러레이터를 파괴하려 2018년으로 돌아갑니다.
로라는 결국 소리언에 의해 살해당하고, 애덤은 엑셀러레이터를 만든 장본인 아빠 루이스와 함께 후원자인 소리언의 연구실로 갑니다.
하지만 2050년의 소리언은 2018년으로 돌아와 12살의 애덤을 인질로 잡고 협박합니다.
그리고 소리언의 총을 애덤이 밀쳐낸 순간 발사된 총알이 액셀러레이터를 파괴하게 되고, 2018년 그리고 2050년의 소리언은 사라집니다.
이내 애덤은 모두 각자의 시간대로 돌아가는데, 2050년의 애덤이 강의실에서 로라와 만나며 영화는 해피엔딩을 맞이합니다.
등장인물
우리에게는 익숙한 배우들이 많이 등장하는데, 라이언 레이놀즈가 주연인 애덤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아버지 루이스는 헐크로 유명한 마크 러팔로가, 로라는 가모라로 유명한 조 샐다나가 연기합니다.
아담의 엄마는 제니퍼 가너가 연기했습니다.
공식예고편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1&v=CCFGfbA3omw&feature=emb_logo